씨앗 이벤은 빼자 작성자콩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7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 제발 그만좀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ノ떠돌이 검객メ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토강석 받아야지 답댓글 작성자콩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출석으로 주는게 좋지 답댓글 작성자ノ떠돌이 검객メ | 작성시간 26.06.23 new 콩드 아마 운영진도 쌀먹캐릭이 토강석 그냥 꽁짜로 받아서 쓸데없다고 그걸 판다느니 하는게 꼴보기 싫어서 그런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