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해볼까하는데 신섭이랑 구섭중에 작성자쪽파만두|작성시간26.06.23|조회수5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섭에 투력4만?정도 밖에 안되는 인챈트리스 전전전인가 있엇는뎅 그걸로 구섭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신섭하는게 재밌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자벌레들 |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야 당연히 신섭이겠죠 다 처음부터 출발하는데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다른서버에 캐릭생성해서 퀘스트 10분만해봐요 그럼 알것같은데 ㅋㅋㅋㅋㅋ 쌩 이속 체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