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복귀 해볼까하는데 신섭이랑 구섭중에

작성자쪽파만두|작성시간26.06.23|조회수514 목록 댓글 2

구섭에 투력4만?정도 밖에 안되는 인챈트리스 전전전인가 있엇는뎅 그걸로 구섭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신섭하는게 재밌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자벌레들 |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야 당연히 신섭이겠죠 다 처음부터 출발하는데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다른서버에 캐릭생성해서 퀘스트 10분만해봐요 그럼 알것같은데 ㅋㅋㅋㅋㅋ 쌩 이속 체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