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딘 옛경험을 토대로

작성자견차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82 목록 댓글 0

자 내일 신섭하시려고하는분들중

혹시 연차,반차 쓰고 하실려는분들

뭔진모르시겠지만 하시 마시고

열심히 일하고 오세요 백수제외임ㅋㅋ

12시 오픈이래봤자

정기정검-연장점검-임시점검-긴급점검

요 4개 명검이면 하루 지나감

예전에 오후 7신가 그때 접속했던걸로 기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