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임달 8강 Vs. 미스틸 6강 중 뭐 살까요? 작성자슈박|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펜은리세도헬 작성시간26.06.23 new 그래도 미스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근데 세공 어떤거같나요 미스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구여 작성시간26.06.23 new 미스틸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가격 어떤것 같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누구여 작성시간26.06.23 new 슈박 개인적으로는 살것같긴하네요 저가격이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법봉 작성시간26.06.23 new 미스틸 저가격 비싸여 25만에 사심이 적당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공카보다가 6강 25만대를 많이봐서 망설이고 있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법봉 작성시간26.06.23 new 슈박 좀 기다렸다 좀 떨어지면 사십셔 미스틸이면 종결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법봉 역시 헤임달보다는 미스틸을 추천하시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법봉 작성시간26.06.23 new 슈박 당연한말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작성시간26.06.23 new 미스틸 어차피 내려가게 돼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아 기다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캠샤프트 작성시간26.06.23 new 오강석 차후 노릴려믄 미스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가격때문에 망설이는거라 쇼부좀 보려는데 주인이 연락이 안닿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3MCP 작성시간26.06.23 new 하지만 내 클래스 무기 찾는게 쉽지않고 빨리 사서 쓰면 뭐 좀 가격 내려가도 그만큼 즐긴다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이건 저도 공감합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스름돈은넣어둬 작성시간26.06.23 new 형님 그냥 사세요.. 원하시는 가격이랑 3만 차인데.. 지금 오강석 토무석 기댓값이 있어서 비싸긴 한데 영 못 살 가격은 아니구 누군가는 27만에 째려보고 있을수 도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나 귀얇아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거스름돈은넣어둬 작성시간00:29 new 슈박 그랜저 살 돈 모았는데 대기기간 없이 계약 하러 갔더니 소나타 풀옵 가격이 괜찮게 나왔다고 사실건가여?.. 심지어 8헴달 세공도 다시 해야되는데..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지금만낭 작성시간03:36 new 세공값 붙은거 같은데 8헴보단 미스틸 사긴 해야죠.. 요즘은 미스틸이 아~주 희귀템은 아니라 가격이 좀 아쉽긴하지만, 제 개인 성향으론 저정도 차이면 세공도 괜찮고 클체 없고 배달 없이 매물 있을때 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