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뭐가 ㅈㄴ많은데 12시까지 가능해?

작성자뭔생각hay|작성시간26.06.23|조회수526 목록 댓글 2

섭열어놓고 오류 터져서 또 긴급연장점검 하지말고

 시간 넉넉하게 잡지 그래 괞히 또 욕쳐먹지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하하히히호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새벽 5시부터 낮2시까지 넉넉하게 하짘ㅋㅋㅋㅋㅋ
  • 작성자섭이전 | 작성시간 26.06.23 new 4주년엔 1시간연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