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스바 무기복구권 바로 주려나?? 작성자헤으으응|작성시간26.06.23|조회수8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헤임달 날려먹은거 클체로 엑슬러 리세할때 쓰게 끼워줘야하는디... 아다리 안맞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무기복구권은 첫날이나 둘쨋날 가장 빨리 줘요 그래야 사람들이 클체를 하니까 작성자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 기준 2일차에 줌 작성자헤으으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댓글들 ㄱㅅㄱㅅ 기대하겟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