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니 스바 무기복구권 바로 주려나??

작성자헤으으응|작성시간26.06.23|조회수804 목록 댓글 3

헤임달 날려먹은거 클체로 엑슬러 리세할때 쓰게 끼워줘야하는디... 아다리 안맞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무기복구권은 첫날이나 둘쨋날 가장 빨리 줘요 그래야 사람들이 클체를 하니까
  • 작성자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 기준 2일차에 줌
  • 작성자헤으으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댓글들 ㄱㅅㄱㅅ 기대하겟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