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은 몇랩에 하죠???? 작성자ballys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슈박 작성시간26.06.23 new 전직은 아바타만 있으면 아무때나 되는뎁쇼? 클체말하시는거면 60렙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3 new 메인 퀘스트 밀다보면 10렙쯤에 합니다.같은 계열에 있는 아바타만 입으면 전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