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런 심각한 오류를 방치하고있다는게 이해가안됨

작성자mobile|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5 목록 댓글 2

복귀하려고 겜 설치했는데 안되서 물어보니까

접속오류 아직도 있다는 얘기를 들음 ㅋㅋㅋ

5주년으로 복귀 신규유저 유입하려는 목적도있을텐데

지금 광고보고 복귀 신규유저들 다 깔고나서 접속안되는데 퍽이나 유입되겠다

 

로그인했는데 이 영상만 계속 나오고 겜 안들어가지죠? 재접 수백번하고 재설치 했는데도? 그냥 지우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본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용량 체크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mobi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아돌아요 50기가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