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설 아바타 선택권 뭐 받는게 나을까요

작성자자사중|작성시간04:22|조회수1,891 목록 댓글 4

내일 선택권 시프 선택하면 신화 도전 가능한데 트라이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찬란한 아바타를 받아야 할까요?

지금 재감50%에 치확88%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23 new 아 선택권이 무형 탈것 아바타 중에 고르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카카오곰배 | 작성시간 04:29 new 아바타고르면 랜덤으로나오는거임;
  • 작성자핵산은 사용중인 닉네임입니다 | 작성시간 04:41 new 꽁자로 주는건 랜덤이고
    198000원 주고 사는건 선택
  • 작성자지겨운오딘 | 작성시간 8분 전 new 신화 트라이 ㄱㄱ
    재합성권까지 나올테니 개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