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아바타 선택권 뭐 받는게 나을까요 작성자자사중|작성시간04:22|조회수1,8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선택권 시프 선택하면 신화 도전 가능한데 트라이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찬란한 아바타를 받아야 할까요?지금 재감50%에 치확88%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23 new 아 선택권이 무형 탈것 아바타 중에 고르는건가 답댓글 작성자카카오곰배 | 작성시간 04:29 new 아바타고르면 랜덤으로나오는거임; 작성자핵산은 사용중인 닉네임입니다 | 작성시간 04:41 new 꽁자로 주는건 랜덤이고198000원 주고 사는건 선택 작성자지겨운오딘 | 작성시간 8분 전 new 신화 트라이 ㄱㄱ재합성권까지 나올테니 개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