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 길드인원 모집글에 작성자오로나민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팀 작성시간26.06.14 해당글에 동의하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디펜더 작성시간26.06.14 저도 저번시즌 오딘9나 프레7 가려고했다가 티르4오게됬는데 서버 닫히는 1분전까지 시도했으나 실패했습니다이번 이전도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