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드 게시판

중립길드에서 길드원 모집합니다! (대도시서버)

작성자데스페라두|작성시간26.06.18|조회수17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서버이전 대비 함께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혼자 게임하기 지루하고, 길드 단위 컨텐츠는 즐기고 싶으나 부담없이 게임하고 싶으신분들 !! 모시기 위해 글을 작성합니다.

 

현재 저희는 대도시서버에 있는 중립길드입니다.(이전 시즌 마감서버)


저희는 오딘 초창기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온 길드로, 그 때부터 지금까지 길드원분들과 많은 추억을 쌓고 있는 길드입니다.

저희 길드는 지극히 평범한 중립길드입니다. 게임을 좋아해 열심히하지만, 현생도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하는 평범한 중립길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길드채팅보다 길드단톡이 더 활발합니다 ^^)

 

오딘에 진심인 분들도 너무 환영하지만, 편하게 사냥하시다가 간간히 길드컨텐츠를 즐기며 라이트하게 게임하실분들이 저희 길드와 가장 잘 어울리신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기준으로 약 35분 정도 계십니다. 컨텐츠는 주로 길드던전 위주로 하고 있고  (주로 목요일, 종종 투표를 통해 변경되기도 합니다.), 그 외에 서버침공전, 쟁탈전, 다이아리그(최근 트리니티로 잡히는 바람에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점은 무스펠하임 명중 거점을 보유하고있고, 최근 업데이트된 길드연구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저희 길드는 투력에 따른 차별이 없고 텃새도 없어서 길던 등 컨텐츠에서 나온 아이템들은 다 참여자분들에게 동일하게 분배가 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 시점을 기준으로는 12만대 1분, 11만대 1분, 10만대 2분, 8~9만 이상 다수. 이렇게 계십니다) 

가장 중요한 매너, 그리고 게임에 대한 어느 정도 애정이 있으신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중립길드다보니 꼭 통제사항에 준수해주실 수 있는 분들 연락 부탁드립니다 ^^ 

투력은 8.0 정도 이상 으로 모집해보려합니다. 오셔서 많은 정보 얻어가시고 함께 같이 즐겨보아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링크로 편하게 문의부탁드립니다.

 

일을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답이 조금 늦을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snSLU6h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