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드 게시판

오딘1서버 월야 길드에서 사람을 찾습니다.

작성자리티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588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월야'길드 입니다.
매너있고 함께 성장하실 분들 환영합니다.

#딜러 10 /힐러 9
#길드던전 매주 월요일 저녁9시10분
#막피/분쟁 절대금지

#소통방내 패드립/성드립 절대금지
#무탑 90층대 /파티던전/퀘스트 함께해요:)

#협동토벌전 8단계 4분 / 방어전 5단계 14분 클리어.

길드내 이벤트

@거점전을 지켜라(매달1일 거점전 참여인원 사다리로 다야증정)

@내가 바로 수다왕(분기마다 카톡방 대화수 1-3위 다야증정)

 

 

친구/연인/가족 함께하시는분 길드내에 다수 계십니다. 

함께 오래도록 즐겨요

많관부!!!!!!!!!

https://open.kakao.com/o/gt0EIF3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윗처 | 작성시간 26.06.19 따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Risener | 작성시간 26.06.21 여기길드놈 매너모드도 안하고 사냥하든데 ㅋㅋㅋㅋㅋㅋㅋ
    려미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리티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동맹분께서 이렇게 스샷까지 올려주셨네요ㅎㅎ
    길드 우편 주시면 주인분께 연락드려서 시정조치해드립니다. 고의로 하시는분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Risener | 작성시간 26.06.22 리티주 이전가서 볼일없음 ㅅㄱ
  • 작성자브리파크 | 작성시간 26.06.22 월야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