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01]안녕하세요 길드가입관련 작성자나무늘보의핵펀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디펜더구요 5.4만입니다. 쟁을 좋아하지 않아서 사냥위주의 길드가입해보고 싶습니다. 길던도 꾸준히 하는 길드였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