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으아앙아아아 작성시간24.09.05 한량깡패입니다. 재가 투력이 얼마안되는데 나대는거같아서 일단 송구스럽네요.
외륵님. 제가 우편보낸 의도가 이러라고 한게 아닐텐데 답변은 없이 일부분 자기가 이용하려는 부분만 게시글에 맘대로 올리셧네요. 글 읽어보니 장황하네요. 님 개인쟁으로 님의 전 길드였던 저희를 갑자기 말도없이 죽이고, 게시판 여론화, 길드간 쌈붙이는 것으로 보아 어떤 삶을 살아가시는지 유추가 됩니다.
질사간호사님 관련해서는 관련된분들에게 사과말씀부터 드립니다. 이유인즉 저희의도가 중립입장에서 순수햇다고 해도 오해를 살수잇는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간호사님은 저희와 불화가아닌 개인쟁으로 나가셨습니다. 언젠가 같이 하기위해서 일정기간 쳇에 같이 계셨습다만 길원들의 지속적인 유출로 죄송하다고 하시고 나갔다가 최근에 이번일로 잠깐 이야기 나누시고는 다시 나가셨습니다. 이번일을계기로 인연을 끊게되었습니다. 간호사님도 길쳇에 계셧던동안 저희 살아가는 이야기를 주로하셨지 쟁이야기는 저희가 크게 개입한부분이 없다는걸 말씀드립니다.
다시한번 관련있는 길드 분들께는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싸움이아닌 중립을 지향하고있습니다.
순수한 의도였다는걸 이자리 빌어 말씀드리고 사죄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건정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9.06 여기서는 신사인척 댓글달고 서버 접속하자 마자 외창으로 간말에 비아냥에 막말을 쏟아내는걸 보니 그동안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유추가 됩니다.
질사간호사랑 아무런 관련이 없는데 이사실이 알려진지 하루만에 13명이 길탈하나요?
질사간호사가 싸논 똥이 얼마나 크고 더러웠으면 어디서는 한량들 부캐길드 아냐고 우편오고 어디서는 한량들 칠거라며 길갑하겠다고 우편이 오겠나요? 그 똥이 한량들에 안묻었을것 같습니까? 어떻게 생각하면 '개인쟁' 이라는 명분으로 여기저기 막피하고 다니는 사람이랑 길드톡을 공유하며 여지껏 같이하고 있는걸 떳떳하게 인정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우편을 일부분 자기가 이용하려는 부분만 이용했다'? 보낸사람은 기록이 안남아서 잘 모르는건지 기억력이 안좋은건진 잘 모르겠으나 당신이 처음 보낸 우편이 저 우편입니다.
혹시나 뭐 또 발뺌할까 싶어서 당신이 외창으로 처음 보낸 메세지도 추가해둘께요. 이것도 '자기가 이용하려던 부분만 맘대로 올렸다'는둥 헛소리 해보세요. 그리고 게시물 올릴때 당신 허락받아야되요? 질사랑 동급이라 그런가 논리도 없고 에휴.. -
답댓글 작성자 이건정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9.06 한량들 길드원이니까 친거지 다른 감정은 없습니다. 그리고 위에 글 읽어보신건진 모르겠으나 그냥 그간 있었던 일을 적었을뿐 글 내용 어디에도
제가 피해자라고 한 적은 없습니다. 한량들 질사간호사와 같은 길드였고 길탈하고 막피하는 동안에도 같이 길드톡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문제라고 지적한거고요. 질사간호사도 제가 속해있던 길드에 길드원 한분과 트러블이 생겼고 길드원 전체를 피케이한지 열흘정도 됐고요. 저는 참고 있다가 똑같이 하고있는것 뿐입니다. 네 그리고 전 미안하다고 한 적 없어요. 질사간호사랑 똑같이 해주겠다고 했고 똑같이 하고 있는것 뿐입니다.
님도 그냥 길원이였던 사람이 싸지른 똥에 갑자기 피케이 당하니까 기분이 더럽나요? 그걸 아프로디테도, 해적길드도 질사간호사가 '쟁' 이라며 막피하는 길드원 모두들이 매일 겪고 있는 일입니다. 역으로 당신이 당하고 있는거고요. 님이 농사꾼인지 길톡 300개를 스킵하는지 제가 알 필요가 있어요?
외창도 하셨고 이렇게 본인 의견도 피력하셨는데, 단순히 길탈하셨다고 이젠 님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듯 합니다. 제 기록이 있는분들은 다 칠께요. 특히 육곰이, 송씨 귓이랑 외창하신 두분은 특별대우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