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서버 후 상태 작성자whosan|작성시간26.06.17|조회수4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옮길써버(이전 원하는서버)에 캐릭이 3개 있고 옮기는 (없애버릴서버)서버에 2개 캐릭이 있으면 옮길서버 슬롯을 전부 열어두면 차후 총5개의 캐릭이 되는건가요 , 아니면 옮기는 서버 2개만 최종 있는건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산핑 | 작성시간 26.06.17 이전하는 섭 캐릭은 다 삭제됩니다 작성자Raign | 작성시간 26.06.17 덮어쓰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