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5만따리 디트 클체 고민 작성자밝고환하게|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18 본직업이뭔지 알려줘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밝고환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목에 디트라고 적어놨는데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18 밝고환하게 디트 클체고민 이라 적어놓고내용에 남캐해보고싶다고하면당연히 디트로 클체하고싶어하는줄 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밝고환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파초이 죄송합니다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작성시간26.06.18 5년된 게임인데 하고 싶은거 하는게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으으응 작성시간26.06.18 디트가 고투에서는 1티어가 맞는데,5만정도면 썬브 클체정도? 가 최선인거같음프붕이는 초고투 아니면 매력없음.썬브 실드도 계속쓰고 커져라도 있고 성능 준수함디펜더는 단단해지는거 보고싶다 하면 하는걸 추천하고버서커는 쳐다도 보지마셈그리고 근붕이는 뭐다? 병신이다.걍 한 50만원 쓴다생각하고 캐릭하나 떠와요50만원이면 6~7만 초반대 구할수있을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실곰 작성시간26.06.18 저두 성능따지고 머리로는 디트지만!버서커 키웁니다 ㅋㅋ 남캐에 갑옷입어야하고 칼을 들어야합니다.버서커 vs 디펜 둘중에 하나뿐이져..두개중에 더 맘이 시키는 버서커 키우고있고뭐 자기만족으로 키우는거라 후회는 없습니다 ㅋㅋ썬브 프붕 둘다 망치라 제 기준엔 부합하지 않더라규여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