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버 & 직업 게시판

클체고민

작성자DUOFIX|작성시간26.06.19|조회수246 목록 댓글 1

인챈하다가 근접병땜에 디트와서 하는 7만대 입니다.

막상 근접해보니 괜찮으면서도 레이드, 보스전에서는 원거리 이점이

엄청 크더라구요

비록 저투력이긴한데 장기적으로 원거리 간다하면 새크, 헌트중에 뭐가 좋을까요 (길드 컨텐츠 다 합니다.)

혹은 기다리고 기다렸다가 디트 다음신캐 가보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jajsl | 작성시간 26.06.21 엑슬러 좋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