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챈하다가 근접병땜에 디트와서 하는 7만대 입니다.
막상 근접해보니 괜찮으면서도 레이드, 보스전에서는 원거리 이점이
엄청 크더라구요
비록 저투력이긴한데 장기적으로 원거리 간다하면 새크, 헌트중에 뭐가 좋을까요 (길드 컨텐츠 다 합니다.)
혹은 기다리고 기다렸다가 디트 다음신캐 가보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인챈하다가 근접병땜에 디트와서 하는 7만대 입니다.
막상 근접해보니 괜찮으면서도 레이드, 보스전에서는 원거리 이점이
엄청 크더라구요
비록 저투력이긴한데 장기적으로 원거리 간다하면 새크, 헌트중에 뭐가 좋을까요 (길드 컨텐츠 다 합니다.)
혹은 기다리고 기다렸다가 디트 다음신캐 가보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