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파프반지vs5나겔링 뭘 살리는게 나을까요 작성자쇠고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9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조건 6파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국산호랑이 | 작성시간 26.06.08 ㅇㅇ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08 명중반지는 눈파프 떠오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