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뚝배기 고민

작성자탁구왕김당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311 목록 댓글 1

뚝배기
희뜍 10강 0.9만
녹뚝 11강 1.0만
공허뚝 7강 0.7만

반지
나겔 3강 4500 세공은 (재감이라 공격력으로 다시)
나겔 3강 8500세공 공2
파프 강 6500 노세공


행님들
어떤걸 사는게 좋을까요....??
반지1개 뚝1개 하려고 합니다
지금장비는 전설5강 기간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tic33 | 작성시간 26.06.10 뚝은 명중 모자르시면 녹뚝이고 저같음 희뚝, 반지는 3강 4,500 세공 공2에 4천 더받는 건 노양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