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무형 사냥할때

작성자이가개똥|작성시간26.06.11|조회수442 목록 댓글 3

제일좋은게 뭔가요?

용살자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분에일 | 작성시간 26.06.11 축복받은게 제일좋쵸.. 스뎀에 치뎀올라가는데.
    아무리 몬스터데미지라도해도 스뎀이 치뎀이최고 그거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12 용살자는 축복 윗단계...찬란한임...
  • 작성자푸릉푸릉빛나리 | 작성시간 26.06.12 용살자가 1티어 일꺼임
    용살자는 기본 스댐7에 스킬로 공7이랑 치댐15 올라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