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 사냥할때 작성자이가개똥|작성시간26.06.11|조회수4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일좋은게 뭔가요?용살자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분에일 | 작성시간 26.06.11 축복받은게 제일좋쵸.. 스뎀에 치뎀올라가는데.아무리 몬스터데미지라도해도 스뎀이 치뎀이최고 그거쓰세요 답댓글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12 용살자는 축복 윗단계...찬란한임... 작성자푸릉푸릉빛나리 | 작성시간 26.06.12 용살자가 1티어 일꺼임용살자는 기본 스댐7에 스킬로 공7이랑 치댐15 올라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