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그냥 하고싶은거 하려는데
썬브/스왑디펜더
워리가 6.7만 인생중
버서커만 안해봤는데
충격적중에 관한.. 패시브 충격연마 중요한건가요??
디펜더는 희귀 패시브 다배우고 영패 2개인데
썬브가 희귀패시브 하나가 없어서..
썬브가 희귀엑티브가있ㅇㅓ서 썬브꺼를 클체하려하거든요
다음검색
뭐 그냥 하고싶은거 하려는데
썬브/스왑디펜더
워리가 6.7만 인생중
버서커만 안해봤는데
충격적중에 관한.. 패시브 충격연마 중요한건가요??
디펜더는 희귀 패시브 다배우고 영패 2개인데
썬브가 희귀패시브 하나가 없어서..
썬브가 희귀엑티브가있ㅇㅓ서 썬브꺼를 클체하려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