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6.7썬브에서 버서커로 클체 정했습니다!

작성자타하이루|작성시간26.06.15|조회수216 목록 댓글 0

뭐 그냥 하고싶은거 하려는데

썬브/스왑디펜더

워리가 6.7만 인생중 

버서커만 안해봤는데

충격적중에 관한.. 패시브 충격연마 중요한건가요??

디펜더는 희귀 패시브 다배우고 영패 2개인데

썬브가 희귀패시브 하나가 없어서..

썬브가 희귀엑티브가있ㅇㅓ서 썬브꺼를  클체하려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