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뇨르드 서버에서 키운지 3일 지났는데.. 전설 아바타 못받는건가요?

작성자똔먼츙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69 목록 댓글 4

열심히 60렙을 향해 가는데 지금은 전설 아바타를 못받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가을 | 작성시간 26.06.15 그냥 6월24일 신섭이나 구 도시섭에서 시작하세요
    5주년 전설은 똑같이 줄거에요
    지금 뇨르드섭은 매리트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똔먼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시 하기가..ㅠ.ㅠ
  • 작성자kimjaeyoung | 작성시간 26.06.15 줍니다요. 걱정마시고
    즐겜하세여.
  • 작성자코코아1 | 작성시간 26.06.17 오늘부터 침공을 받게 됩니다.

    정의구현 몽둥이로 현실복귀 시켜드리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