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복귀 디트,헌트리스고민중입니다 작성자조생|작성시간26.06.16|조회수3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나하다가접고다시왔는데 스나를해서그런가.. 타격감좋은(이펙트)클래스가하고싶더라구요디트,헌트리스 어떤게좋을까요 ~글고 신섭나온다는데 신섭나오면인기좋은가요? 초반에만반짝하려나...? 요즘오딘근황을잘몰라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으으응 | 작성시간 26.06.17 근붕이하면 병신인증임그리고 헌트할라면 10만은 돼야 쓸만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