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2년만에복귀 디트,헌트리스고민중입니다

작성자조생|작성시간26.06.16|조회수387 목록 댓글 1

스나하다가접고다시왔는데 스나를해서그런가.. 타격감좋은(이펙트)클래스가하고싶더라구요
디트,헌트리스 어떤게좋을까요 ~

글고 신섭나온다는데 신섭나오면인기좋은가요? 초반에만반짝하려나...? 요즘오딘근황을잘몰라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으으응 | 작성시간 26.06.17 근붕이하면 병신인증임
    그리고 헌트할라면 10만은 돼야 쓸만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