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섭 도시도 시골도 아닌데 아스 성채 막피에 사냥터도 많이겹치고 자사도 불편하네요
다야팔이 보스 욕심 없이 다마고치만 하려는데
사냥터 쾌적하고 막피만 없으면 바로 가고싶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shshxbj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반나절 자사가 안돌아가고 근접이라 겹사시 재화가 너무 조금들어와서 한시즌 가보고 아니면 다시 이전갈생각이라 일단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보일러히터 작성시간 26.06.17 오7 막피 없어용
-
작성자잭일 작성시간 26.06.17 이둔09 황무지에요.
막피 없고, 사냥 널널 하긴 해유 ㅋㅋ -
작성자파초이 작성시간 26.06.17 발3 발2 로2 보니 막피도없고 사람도없음
자사하기 딱좋늠 -
작성자휘뜨르마뜨르 작성시간 26.06.17 에기르나 뇨르드는 죄다 시골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