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딘 1서버 이전 가능한가요?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플리 작성시간26.06.17 오딘1이 유저 많나요? 템거래량도 많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딘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냥 사람 많아서 그나마 나아요 근데 라인이 약해서 템은 잘 안풀리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오오5 작성시간26.06.17 오1,9 지금 다생성제한이에요딴데알아보세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