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로 하는게 맞겠죠..? 작성자노르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쿠지 작성시간26.06.17 구섭도 60 찍으면 전설 주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노르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신섭이 더 끌리긴하네요아직도 요 몇일남아서 고민을 했어요...그동안 할게없어서... 신규서버의 혜택이 또한 더 있겠죠...? 댓글보니 전설 준다고 말씀을 하셔서..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