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전설이력질문좀여... 작성자신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룬이 영웅희귀짬뽕인데 이번룬재뽑주잖아요 영웅룬남는거 나중에 걍 교환을해서 영룬을채울가요 아니면 합성해서 전설이력남겨서 재뽑받고 함더도전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