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 전설 선택권 질문 작성자nhk4848|작성시간26.06.19|조회수6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섭 열리면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직업은 새크로 할거같고전설선택권 두장 주는것은 탈것, 무기형상 받는게 좋을까요?아바타는 비교적 얻기가 쉽다고 하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스름돈은넣어둬 | 작성시간 26.06.19 아바타 무형 받고 시작하세요 탈것은 장판이 적어 합성시도 횟수면에서 유리하고 상승하는 스텟이 아바타가 매우 높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