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신섭 전설 선택권 질문

작성자nhk4848|작성시간26.06.19|조회수63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섭 열리면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직업은 새크로 할거같고

전설선택권 두장 주는것은 탈것, 무기형상 받는게 좋을까요?

아바타는 비교적 얻기가 쉽다고 하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스름돈은넣어둬 | 작성시간 26.06.19 아바타 무형 받고 시작하세요 탈것은 장판이 적어 합성시도 횟수면에서 유리하고 상승하는 스텟이 아바타가 매우 높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