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스킬트리가 잘 없네요? 작성자전설의스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많은건 아닌데 좀더 확실히 하기 위해사냥용, 쟁용 , 보스용 이리 스킬 트리좀 설명해주실수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속어둠 | 작성시간 26.06.20 찾아봤던거 그거 그냥 쓰믄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