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택권 주는거때문에 질문습니다 작성자chanodin1|작성시간26.06.19|조회수7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크하고싶었는데 바드 전무가 자연산으로 떠서 바드로 하고있는데요..이번에 선택권주면새크 전무,전탈받고 새크를 해야할지바드 전압,전탈 받고 걍 바드 하던거를 해야할지 고민인데 어떡할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IlayII | 작성시간 26.06.19 랜덤입니다나오는거에 따라 전무 압타 클채해서 쓰세요 작성자악당등장 | 작성시간 26.06.19 선택권이 압타 탈것 무형 중 선택이란 말이고전무를 택하면 랜덤 뽑기에요 작성자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 작성시간 26.06.19 랜덤 작성자빛속어둠 | 작성시간 26.06.20 뽑기 해도 새크 나온다는 보장은 없으니 혹시 안뜨면 이번에 직변도 같이 있으니까 부캐릭 60짜리로 무기 변경해서 새크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