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 신입 질문드립니다,.. 작성자sttt000p|작성시간26.06.22|조회수4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서버 오픈에 입문하려는데무~소자본은 신캐 조금 빡세려나요?무~소자본은 헌트리스? 가 제일 좋다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sttt000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함다 작성자파이리야호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가그럼 무자본은 인챈임 답댓글 작성자sttt000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함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