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케릭 추천부탁드려요. 작성자스타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7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근거리케릭 중 추천해 주실게 있을까요? ㅋ현재 발키리 하고 있습니다.썬브나 디트가 좋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징징이대장 | 작성시간 26.06.23 디트 작성자구라왕빠강이 | 작성시간 26.06.23 디트 작성자메티스 | 작성시간 26.06.23 프본 작성자호잇쨔 | 작성시간 26.06.23 발키리 어떰? 괸찮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