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려는데요 pc버전 질문 작성자백수달|작성시간26.06.23|조회수2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해보니 6.17 pc버전 이용하면 각인 된다 안된다 논쟁이 있던데.. 기간 지낫으니 혹시 어떻게 되는지 결과 나온게 있을까요ㅠ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율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pc로 하는데 각인 잘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