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휴대폰과 아이패드

작성자인챈트리S2|작성시간26.06.23|조회수297 목록 댓글 3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휴대폰으로 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아이패드로 하고 싶은데 

 

두개 기기를 번갈아 가면서는 못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본이 |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행운조각사 | 작성시간 26.06.23 PC 태블릿 핸드폰

    와따리가따리 해도 됩니다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계정으로 접속하기에 가능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