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과 아이패드 작성자인챈트리S2|작성시간26.06.23|조회수2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휴대폰으로 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아이패드로 하고 싶은데 두개 기기를 번갈아 가면서는 못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본이 | 작성시간 26.06.23 됨 작성자행운조각사 | 작성시간 26.06.23 PC 태블릿 핸드폰 와따리가따리 해도 됩니다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계정으로 접속하기에 가능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