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씁니다!
월요일 04시에 그림자성체가 초기화되잖아요
그래서 여태 그냥 04시에 주화 들어온거 보고나서 성체 입장을 시켜왔는데, 그 시간보다 일찍 뭐 02시 03시에 입장을 시켜놔도 04시에 계속 그림자성체에서 안나가지구 계속 사냥이 돌아가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나용 작성시간 26.06.23 new
4시에 성채에서 추방되요. 그래서 사냥터에서 사냥돌려논상태에서 성채입장해야돼요
-
답댓글 작성자숏타임문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역시 추방되나요?? 일찍 입장 되면 돌려놓고 신경 안쓸려했어서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꾸리 작성시간 26.06.23 new
4시 아니고 10분 전에 튕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숏타임문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40 new
10분전에 미리 팅구는군요 처음알았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