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무기 노퉁

작성자탁구왕김당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333 목록 댓글 1

6강 만들라고 하는데 4강에서 이발디 쓰면 6강 될 수 있는게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캠샤프트 | 작성시간 26.06.23 네 찌지직~ 대성공 노리셔야~~ 대성공안뜨면 보라색 안드바리무기석으로 4로 낮추어 반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