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낼 신섭에서 해보려는데 질문 몇가지만용

작성자라예가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504 목록 댓글 3

1. 사전예약하고 방금 게임깔아보니 출시때 했던 캐릭이 남아있음, 그냥 신섭해도 보상 받나요?

 

2. 모바일로 해서 1클라만하게 될거 같은데 많이 손해보나요?(무소과금 예정)

 

3. 플립4로하면 그래픽 젤낮음으로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1 한계정만 받음

    2 1클라 가능 현질 한다면...

    3 플립4 면 방열판 구데기라서 오래 켜두면 렉걸림 비슷한 급으로 세로바형 가십시오 노트20울트라로 필보 렉 있어도 안팅김
  • 답댓글 작성자라예가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1. 한계정만 받는다는게 기존계정 가진채로 신섭 가서 거기서 받음 된다는거죠? 기존섭 접속안하고
  • 답댓글 작성자entic33 | 작성시간 26.06.24 라예가르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