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전예약하고 방금 게임깔아보니 출시때 했던 캐릭이 남아있음, 그냥 신섭해도 보상 받나요?
2. 모바일로 해서 1클라만하게 될거 같은데 많이 손해보나요?(무소과금 예정)
3. 플립4로하면 그래픽 젤낮음으로해야할까요?
다음검색
1. 사전예약하고 방금 게임깔아보니 출시때 했던 캐릭이 남아있음, 그냥 신섭해도 보상 받나요?
2. 모바일로 해서 1클라만하게 될거 같은데 많이 손해보나요?(무소과금 예정)
3. 플립4로하면 그래픽 젤낮음으로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