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권 질문 작성자푸릉푸릉빛나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버별 1회구매가능하다고 나오는데오딘1에서 오딘5갔다가 다음시즌 다시 오딘1로 갈수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우야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답댓글 작성자푸릉푸릉빛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