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신섭 하려고하는 뉴비입니다 작성자음콩|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력왕 작성시간26.06.23 new 발키리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새크랑 신캐중에 고르고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3 new 일단 새크로 스타트 하세요.60렙 빨리찍으시면 무료클체 기회 한번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력왕 작성시간26.06.23 new 어쌔신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3 new 작년 4주년 처럼 간다면 60렙달성 기간 촉박하실거에요.초반에 컬렉은 명중.마법명중.공격만 대충넣고메인퀘스트 3번째 마을 진입하시면 그때부턴 파티구해서 쭈욱 미세요. 행딘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 너무 감사합니다 막막해서 유투브 다 열고 공부해야하나햇는데 초반길잡이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3 new 발키리 어쌔신 추천하는 쓰레기.. 가 같은 놈이었군.검증 된 새크로 시작해보세요. 무소과금도 안정적으로 하기 좋은 케릭입니다.초기에 조금 답답한 건.. 공격 스킬이 부족한데 도트 스킬들까지 있다는 점?액티브 제작 스킬을 배우기 전까지는 더 그렇구요.그래서 재감을 어느 정도 빨리 올리시는 게 좋습니다.육성 관련해서는 유튭에 정보 많으니 꼭 참고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조언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원 작성시간26.06.23 new 신섭하면템 스킬 못구해요일년 동안 감옥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그래두.. 구섭은 이미 위에계신분들이라고 해서 초보진입하기가..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무조건 신캐 추천 새크가 현제 1top이긴한데 모션이 좀 답답함 신캐 평타치는거 보니 사냥+리세 상당히 좋아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nodin1 작성시간26.06.23 new 힐러를 좋아하시면 새크하셔야죠 뭐.. 전체적인 성능도 좋고 프리스트계열에서 0티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