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일 신섭 하려고하는 뉴비입니다

작성자음콩|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력왕 작성시간26.06.23 new 발키리 ㄱㄱ
  •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새크랑 신캐중에 고르고싶어요..
  •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3 new 일단 새크로 스타트 하세요.
    60렙 빨리찍으시면 무료클체 기회 한번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 감사합니다
  • 작성자 정력왕 작성시간26.06.23 new 어쌔신 ㄱㄱ
  •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3 new 작년 4주년 처럼 간다면
    60렙달성 기간 촉박하실거에요.
    초반에 컬렉은 명중.마법명중.공격만 대충넣고
    메인퀘스트 3번째 마을 진입하시면 그때부턴 파티구해서 쭈욱 미세요.
    행딘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 너무 감사합니다 막막해서 유투브 다 열고 공부해야하나햇는데 초반길잡이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3 new 발키리 어쌔신 추천하는 쓰레기.. 가 같은 놈이었군.

    검증 된 새크로 시작해보세요. 무소과금도 안정적으로 하기 좋은 케릭입니다.
    초기에 조금 답답한 건.. 공격 스킬이 부족한데 도트 스킬들까지 있다는 점?
    액티브 제작 스킬을 배우기 전까지는 더 그렇구요.
    그래서 재감을 어느 정도 빨리 올리시는 게 좋습니다.
    육성 관련해서는 유튭에 정보 많으니 꼭 참고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조언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응원 작성시간26.06.23 new 신섭하면
    템 스킬 못구해요
    일년 동안 감옥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그래두.. 구섭은 이미 위에계신분들이라고 해서 초보진입하기가.. ㅠㅠ
  • 작성자 Boogle 작성시간26.06.23 new 무조건 신캐 추천 새크가 현제 1top이긴한데 모션이 좀 답답함 신캐 평타치는거 보니 사냥+리세 상당히 좋아보임
  • 작성자 chanodin1 작성시간26.06.23 new 힐러를 좋아하시면 새크하셔야죠 뭐.. 전체적인 성능도 좋고 프리스트계열에서 0티어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