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클체권이 잘 이해가 안가요 작성자chanodin1|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터미널 작성시간26.06.23 본캐로 하면 스킬 다 날라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좀하자 오딘 작성시간26.06.23 스킬들 찍어놓은거 없어지는걸로 아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24 new 없어지는게아니고스나가 본직업이고 어쌔 전압을 스나로 클체한단얘긴데본캐로했을경우 어쌔전압입고 스나로 클체하게되면스나 스킬들이 어쌔로 가고 어쌔 스킬이 스나로맞바뀌는겁니다어쌔스킬 하나도없는 상태에서 맞바뀌면클체는 스나로 됬지만 어쌔 스킬이 없었으니스나 스킬이없어지고 어쌔 스킬 배운거로 되는겁니다그래서 클체는 리세캐릭은 스킬을 안배우니리세캐릭으로 하는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