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가 안죽어요.... 작성자포유11|작성시간25.11.14|조회수4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ㅜ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리수리6 | 작성시간 25.11.14 거기가 어디인가여 작성자kimjeayoung | 작성시간 25.11.14 어쩌지요...몬스터는 우리의 템줄인데...빨리회복되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