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감옥 작성자헤즌|작성시간26.06.11|조회수1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하감옥에서 파티해서 사냥할시 파티창과 실제 레벨이 달라 자꾸 패널티먹는데 고쳐주세요파티창에 레벨업 동기화가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