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냐????? 공지 안올리냐???? 뭐냐 이게 작성자이준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권리침해 뭣같은 소리하네 야 니들이 권리침해 아니냐? 공지도 없이 서버점검을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