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작시 1분 딜레이 현상이 너무 자주 있어요. 작성자위즈애셋|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GAME START 를 클릭하면 클라이언트가 바로 떠야 하는데, 보통 10~20초는 기다려야 하고 1분 정도 기다려야 뜨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이 문제 속히 개선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