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통합좀 해주세요 작성자chococo|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쿠지 작성시간26.06.02 뇨르드 냅두고 저 4개는 할만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oco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뇨르드 어짜피 구서버랑 이제 왔다갔다할수있는데 굳이 뇨르드 냅둘 필요가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choco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글에 서버 써놨잖아요저기서버 골라서 가셈 ㄱㄱ 대신 템은 진짜 한달에 5개도 안팔릴수도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