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압 신화압 밸런스패치 진짜 안할거야??? 작성자농사지어보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8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대압을 확실하게 상향을 하던지게르세미에붙은 pvp데미지 감소상쇄 옵 조정을 좀하던지아무리 말을처해도 반년을 넘게 방치중이네 ㅅㅂ먼 벽이랑 대화하는거같어소통능력 무능한수준 진짜 답답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헬바이트찜 | 작성시간 26.06.06 pvp 고대를 내놓기위한 카카오의 큰그림.. 작성자냥이둥이 | 작성시간 26.06.06 벽이랑 대화하는거 맞습니다 작성자냥이둥이 | 작성시간 26.06.06 정확히 사실을 느끼고 계십니다 댓글 전체보기